인사말   

 

기뻐하며... 기도하며... 감사하며...
항상 기도하고 낙망치 말라는 말씀을 따라 소망과 비젼의 푯대를 향하여 정진하는 우리 모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팜비치 한인 침례교회는 하나님의 사람답게!  예수님의 제자답게! 성령 충만한 증인의 삶을 삽시다!라고 하는 아주 기본적이며, 상식적인 생활과 신앙의 귀감이 되고자 노력하는 성도님들의 공동체입니다.

팜비치 한인 침례교회는 미 남침례 교단에 속해있으며,

말씀중심의 건강한 교회이며,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정감있는 가정의 맛과 향취를 풍기는 소박한 교회입니다.

제목 L

2017년은 새벽을 깨우는 해!

 

중생이란;

* 죄와 허물로 죽었던 영혼이(엡 2:1) 성령의 책망하시는 역사(요 16:7-11)를 입어 그리스도의 완성된 십자가의 역사(딤전 2:6, 고후 5:18-19, 요일 2:2)에 의해서 하나님의 가족의 일원(엡 2:19)으로 출생하여(요 3:3-5) 영원한 하나님의 생명에 참여케 되는 상태를 말한다.

 

** 사랑하는 성도님 여러분, 우리는 하나님의 가족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존귀한 사람입니다. 존귀한 사람으로서 우리는 예수 안에서 모든 것을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아래의 말씀에 유의해야 합니다. 

* 모든 것이 가하나 모든 것이 유익한 것은 아니지요.

* 모든 것이 가하나 모든 것이 덕을 세우는 것은 아니지요.

* 따라서 2017년 올해는

자신의 유익만을 추구하는 사람으로 살기 보다는 눈을 돌려 주변을 배려하는 자의 삶을 살았으면 합니다.

 

PALM BEACH KOREAN BAPTIST CHURCH
팜비치 한인침례교회

사람이 사는 동안에 기뻐하며 선을 행하는 것보다 나은 것이 없는 줄을 내가 알았고...(전 3:12)
팜비치 한인침례교회 / 4601 Forest Hill Blvd, West Palm Beach, FL 33415 / TEL 561.642.6373

  • facebook-square
  • Twitter Square
  • Google Square